-
한국원자력의학원,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제막식 개최 및 한국원자력협력재단 MOU 체결
2019-04-04 조회수 986 언론보도 보기
-
▲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제막식
좌측부터 한국원자력협력재단 사무총장 양이석, 한국원자력의학원장 김미숙,
기부단체 주심회 회장
▲ 한국원자력협력재단과 양해각서 체결식한국원자력의학원장 김미숙(우측) , 한국원자력협력재단 사무총장 양이석(좌측)
□ 한국원자력의학원(원장 김미숙)은 4월3일(수) 본관 1층 로비에서 임직원과 기부자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명예의 전당 제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.
□ 의학원은 기관 발전을 위해 기금을 출연해 준 기부자들의 소중한 뜻을기리고 값진 기부의 의미를 대내외에 알려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본관 1층 로비 벽면에 기부 내용을 담은 동판을 제작해‘기부자명예의 전당’을 조성했다.
□ 기부자 명예의 전당에는 기관 발전을 위해500만 원 이상 후원금을 기탁한 임직원과 기업, 지역사회단체 등35건이 등재됐다.
□ 이날 제막식과함께 의학원은 한국원자력협력재단(사무총장 양이석)과 저소득층 암환자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‘희망의 날개’사업 업무협력 양해각서를체결하고, 원자력병원의 암환자 치료비로2천만 원을 기탁한 재단은 기부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.
□ 김미숙 원장은“기관의 발전을 위해 기부를 실천하고 후원해주신 분들께진심으로 감사드린다”며“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,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기관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성원을 부탁드린다”고 말했다.
※ 문의 : 기부금관리담당 02-970-20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