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

병원장 인사말

CEO Message

안녕하십니까?
저희 원자력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
네티즌 여러분을 환영합니다.
원자력병원은 1963년 개원 이래 방사선을 이용한 암 진단·치료·연구에 전념하여
온 암전문 병원입니다.

국내 최초로 코발트 치료기를 도입하여 국내에 방사선 암 치료를 도입하였으며,
국내 최초 사이버나이프 수술을 시행하여 무혈 암 수술 시대를 여는 등
첨단 암 진단·치료분야를 선도해오고 있습니다.
특히 실력 있는 암 전문 의료진이 많고 효율적인 협진체제가 구축되어 있으며, 암진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다학제 통합진료 체제가 구축되어 있는 것은 원자력병원의 강점입니다.

또한, 50여 년 간 축적된 암 진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갑상선암센터, 유방암센터 등 여성 호발암센터를 비롯한 14개의 암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며, 해당 진료 분야별로 환자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도 운영하여 암 진료에서부터 전인적 돌봄 서비스까지 확대 시행하여 암 전문 공공의료기관의로서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.
정부 출연기관인 원자력병원은 분자 암 연구, 방사선 인체 영향 연구 등 첨단 치료기법을 위한 다양한 기초연구와 융합연구를 수행하고 있으며, PET/MRI 진단의 도입을 통한 효율적인 암 치료계획 수립, 국제 임상연구 주관 등 첨단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암 치료 성적의 꾸준한 향상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.

앞으로도 원자력병원은 환자의 아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빠른 쾌유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환자들과 함께 암에 도전하고 완치의 기쁨을 누리는 믿음직한 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.
원자력병원장 홍 영 준
  • 현재 페이지의 화면이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어 사용하기에 편리합니까?
  • 현재 페이지에서 원하는 기능이 충분히 제공되었습니까?
  • 사용자가 원하는 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?

평가하기